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산 친구, 연인이랑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식당 - 직각식탁

by ●◎★☆○ 2022. 7. 18.
반응형

최근 지인의 소개로 가게 된 식당인데 맛과 분위기 모두 좋아 리뷰를 남깁니다. 제가 간 식당은 용산에 위치한 직각식탁인데 토요일 저녁에 예약하고 갔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사람들이 많이 있는것을 보니 식당을 이용 시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위치


식당은 용산에 위치해 있고 상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직각식탁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1길 17-12, 2층

1호선, 경의·중앙선 용산역, 신용산역 모두 가까이 있어서 지하철을 이용하셔서 가도 편하게 걸어가실 수 있습니다. 가게 앞에 따로 주차 공간이 많아 보이진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직각식탁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 가게 앞에 가시게 되면 1층에 맥줏집이 보입니다. 이 맥줏집 입구로 들어가시면 왼쪽으로 계단이 나오는데 그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2층에 직각식탁이 보입니다.

직각식탁_입구
직각식탁 입구

 

메뉴


이곳은 무국적 식당이라는 식당의 특징이 있는데, 말 그대로 여러 국적의 음식을 다 팝니다. 메뉴의 선택폭이 넓기 때문에, 여러 명이 모일 경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직각식탁_메뉴
직각식탁 메뉴

 

직원에게 물어보니 보통 숙성 회를 사람 수대로 시키고 추가 메뉴로 1, 2가지를 시키고, 회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회를 싫어하는 사람 수만큼 제하고 나머지 음식을 추가해서 시켜 먹으면 좋다고 추천 받았습니다. 저희는 4명이 가서 숙성 회 4인분에 PHO 어복쟁반 하나를 추가해 먹었는데 4이 먹기에 딱 적당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니 식탁 위에 정갈하게 식기와 메뉴가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할 때 종업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습니다.

테이블
테이블

 

음식


저희가 주문한 숙성 회와 PHO 어복쟁반이 이 식당의 대표 메뉴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주류로 니모메를 시켜 마셨는데, 니모메는 제주산 쌀과 귤피로 빚는 전통주로 목 넘김이 좋고 향도 좋기 때문에 마셔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자들이 마시기에 좋은 술맛이었습니다. 숙성 회는 여러 가지 모듬 회로 플레이팅이 잘 되어 나오는데 회가 얇게 썰지 않고 두껍게 썰어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숙성_회
숙성 회

 

PHO 어복쟁반은 주류를 드실 분들이면 국물을 찾는 분들이 계실 텐데 이런 분들에게 좋은 추천 메뉴입니다. 국물을 다 드실 경우 종업원에게 말하면 리필도 해주니, 더 필요하시면 종업원에게 부탁하시기 바랍니다.

PHO_어복쟁반
PHO_어복쟁반

 

총평


저도 아는 지인의 소개로 간 식당인데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용산에서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거나 연인과 가실 경우 내부 분위기도 좋기 때문에 만족하실거로 생각합니다. 또한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분위기를 모두 즐기실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