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양평 쉬자파크에 여행 갔을 때 입구 초입에 카페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보통 자연휴양림 근처에는 카페가 있지 않은데 이곳은 바로 앞에 카페가 있어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쉬자파크 이용하시거나 등산하러 오시는 분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브라운 스마일 카페 위치
브라운 스마일 카페는 양평 쉬자파크와 인접해 있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쉬자파크길 193
자동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브라운 스마일 카페 위쪽으로 올라가면 공터가 나오니 그곳에 주차하시거나 자연휴양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페 들어가는 입구는 2층에 있어 주차하신 뒤 아래 사진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다양한 메뉴
이곳은 커피와 빵을 같이 파는 베이커리 카페라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기존에 다른 블로그를 봤을 땐 브런치 메뉴도 판다고 하였으나, 제가 방문한 날엔 평일이라 그런 건지 브런치 메뉴는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커피 이외에도 차나 에이드 음료를 파니 커피를 못 마시는 분은 다른 메뉴를 시켜 드시면 됩니다.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빵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브런치로 빵과 함께 드실 분들이 오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실내는 꽤 넓어 많은 사람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좌석 간의 간격도 너무 가깝지 않고 어느 정도 떨어져 있어 커피를 마시는데 불편함이 없어 보입니다.
2층 이외에도 루프탑이 있는데, 제가 간 날은 눈이 많이 와서 더 운치가 있었습니다. 또한, 바로 앞에 자연휴양림이 있어 멋진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 추운 겨울이 아닌 봄이나 가을에 오시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기한 점이 카페 바로 옆에 인공암벽등반을 하는 시설이 있습니다. 암벽등반을 좋아하시는 분은 암벽등반을 하신 뒤 쉬러 이 카페에 들리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총평
양평에는 남한강을 따라 뷰가 좋은 카페가 정말 많습니다. 남한강의 뷰도 멋지지만 봄, 가을에는 이곳에 들르시면 남한강 변에서 보는 뷰와는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양평 쉬자파크에 들르시거나 등산이나 암벽등반을 즐기신 뒤 이 카페에 들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