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은 산속에 있기 때문에 근처 식당을 가기 쉽지 않습니다. 보통 휴양림내에서 많이 요리해 먹거나 들어가기전에 음식을 포장해가 먹곤 합니다. 수레의산 자연휴양림에서 1박을 한 뒤 집에 올라가기 전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한 후 올라가기로 결정한 뒤 식당을 찾아보았습니다. 수레의산 자연휴양림 근처 생극면이 있는데 버섯불고기 맛집이라고 후기가 있는 소담밥집에 들러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아이와 함께 갔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위치
소담밥집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충청북도 음성 생극면 음성로 1725
가게 앞에 넓은 주자차장이있어 주차하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메뉴
메뉴판을 보니 황태 더덕 정식을 먹고 싶었지만, 아이가 메운 음식을 먹지 못하여 버섯 불고기를 시켜 먹었습니다. 차선으로 선택한 메뉴였지만 다 먹고나니 버섯 불고기 시키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운데 버섯불고기 요리를 올려주시고, 김치, 나물, 샐러드, 잡채, 감자 등 다양한 반찬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버섯불고기만 먹으면 심심할 수도 있는데, 다양한 반찬이 곁들여져 나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밑반찬들이 모두 맛이 있어 밑반찬 맛집으로 소개해도 될 것 같습니다.
메인메뉴인 버섯불고기 또한 훌륭하여 나온 음식을 모두 비워버렸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가 맛있게 잘 먹어 소담밥집을 선택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평
수레의산 자연휴양림 근처에 큰 마을이 많지 않아 식당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주변에 가장 큰 마을이 생극면인데 이곳에 들러서 식사를 하신다면 소담밥집에 들리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다음에 수레의산 자연휴양림에 오거나 레인보우힐스CC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들려서 황태 더덕 정식을 시켜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