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지나고 가족과 함께 자연휴양림 여행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번엔 봉황자연휴양림에 들렀는데, 비교적 가까운 식당이 중앙탑면에 몰려있습니다. 여러 음식점 중 맛있어 보였던 중앙탑 막국수에서 저녁 식사를 했는데, 많은 후기만큼 맛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임페리얼 레이크CC, 킹스데일GC와도 가까운 맛집인 중앙탑 막국수 메뉴, 가격,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앙탑 막국수
중앙탑 막국수는 탄금호 옆에 있는 맛집으로 식사 후 탄금호 산책도 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가게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소: 충청북도 충주시 중앙탑면 중앙탑 193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지만 장소가 많지 않고, 주차를 못 하실 경우 바로 옆의 중앙탑 삼거리의 주차장이나, 중앙사적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셔서 주차하시길 바랍니다.
바삭한 메밀 치킨 & 입맛을 돋우는 메밀 막국수
이 식당에 들어오면 대부분 메밀 치킨과 메밀 막국수를 시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대표 메뉴인데, 저희는 메밀 치킨과 메밀 막국수, 메밀만두까지 시켜서 먹었습니다. 중앙탑 막국수의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격은 메밀 치킨 한 마리가 17,000원, 메밀 막국수 1인분이 8,000원, 메밀 왕만두 4개에 5,000원으로 저렴하였습니다.
메밀 치킨은 다른 치킨들과는 다르게 매우 바삭한 껍질 식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맛집이라 회전률이 빨라서 그런지 갓 만든 치킨이라 더욱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보통 치킨이 느끼할 수 있는데, 메밀을 넣은 튀김옷을 만들어서 그런지 다른 후라이드 치킨보다 덜 느끼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메밀 막국수는 다른 메밀 막국수 점과는 다른 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면도 굉장히 탱글탱글하여 먹는 내내 맛있는 식감을 유지하였습니다. 가게 이름이 막국수임에 알 수 있듯이 제 입에는 치킨보다 막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
만두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메밀만두도 주문했는데, 안에 고기가 가득 들어있는 맛있는 만두였습니다. 아이도 맛있다며 저 큰 만두를 모두 다 먹었습니다.
총평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 번호표를 뽑고 기다렸는데, 왜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이 식당에서 먹는지 알 수 있는 식사였습니다. 봉황자연휴양림이나, 임페리얼 레이크CC, 킹스데일GC에 들리시는 분이라면 이 식당에 들르셔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기 추천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