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좋아 평촌 중앙공원에 놀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들과 놀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평촌 중앙공원 바로 옆에 있는 치킨 맛집인 동키 치킨(DK 치킨)을 소개해 드립니다.
DK 치킨(동키 치킨) 평촌점
DK치킨은 동키 치킨이 이름을 바꾼 치킨 가게입니다. 요즘 많이 먹는 후라이드 치킨처럼 튀김옷이 두껍고 기름진 방식이 아니라 얇게 튀겨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맛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요즘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보통 2만 원가량 하는데 여기는 한 마리 기준으로 14,500원으로 가격도 다른 프렌차이즈 대비 저렴합니다.
저는 한 마리와 한 마리 반 모두 시켜 먹어봤는데, 한 마리는 4조각이 나오는데 양이 많지 않은 여성 두 분이라면 한 마리만 시켜도 충분하고, 양이 많은 남자 두 분이 먹는다면 한 마리 반은 시켜야 양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저녁에 선선할 때 야외에서 치맥 하기 딱 좋은 계절인데, DK 치킨 앞에 먹을 수 있게 테이블을 설치해 주시기 때문에 야외 테이블에서 드셔도 됩니다. 안에도 테이블이 작게 2개가 있는데 안에서 드시는 분들은 보지 못하였습니다.
치킨 나오기 전에 강냉이를 주셔서 맥주를 마시면서 기다리다 보면 치킨이 나옵니다. 튀김옷이 얇고 바싹하게 튀겨서 기존 후라이드 치킨이 질리신 분들이라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튀김옷이 얇아 기름기도 적어 기존 후라이드 치킨 대비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소금과 양념장을 추가로 줘서 본인의 기호에 맞게 찍어 드시면 됩니다.
총평
요즘 치킨 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기존 치킨 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담백하여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평촌 중앙공원에 놀러 오신분들 중 공원에서 치킨을 드실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저녁시간엔 주문량이 많아 1시간 대기를 하실수도 있으니 미리 주문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댓글